브랜드스토리
제품소개
온라인스토어
티업갤러리
고객센터

1.다원(茶園)

네팔은 열대몬순 기후이지만 칸첸중가 다원은 해발 1800~2200미터에 위치하여 계절적 영향보다는 고도에 따른 기후 환경에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밤과 낮의 일교차가 크고, 상시적인 운무가 조성되어 녹차 생육에 좋은 천혜의 반음반양 환경입니다. 지리적 여건으로 인하여 기계를 활용한 재배 또는 수확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재배부터 수확까지 하나하나 사람의 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브루크쉬 아유르베다 농법으로 최상품의 아로마틱 차를 재배하는데 필요한 자연적인 조건을 충족하며, 아름다운 자연의 땅 히말라야의 고급 유기농 차를 생산하는 곳으로써의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호주 유기농인증기관인 NASAA로 부터 매년 재배농법, 가공공정, 토양의 상태, 가지 점검과 관리를 받고 있는 네팔 유일의 유기농인증 다원 입니다.

2.우리는 왜 유기농 차를 마셔야할까?

차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아주 필수적인 음료입니다. 계절에 나이에
관계없이 음용되고 있습니다. WHO(세계보건기구)가 가장 근사한 음료
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차를 음용하여야 합니다. 유기농이란 자연적인 영양분으로 토양을 조성하고
화학비료나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자연 법칙에 따라 작물을 재배하는 유기재
배를 말합니다. 네팔 유기농 녹차는 수천년을 내려온 자연의 흙에서 농약이나 비료를 쓰지 않고 그들만의 특별한 유기농법(아유르베다)으로 히말라야의 정기를 받아 천연 그대로 재배된 것이라서 더욱 안전합니다. 아유르베다(Ayurveda)는 인도문명의 가장 오래된 전통의학으로 이미 오천년 전 인도의 현자들에 의하여 인류역사 최초로 기록된 언어의 하나인 사스크리트어로 생명의 질서가 묘사 되었습니다. 많은 학자들은 아유르베다가 지구 상에 남아 있는 가장 오래된 ‘Natural Healing System’이라 여깁니다. 이러한 아유르베다 방식의 유기농법은 국제적으로 인증 받아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KTE는 유럽 연합 규정 ECC2091/92에 따른 유기농 증명 중개인을 IFOAM으로부터 승인받은 NASAA로 지정했습니다. NASAA는 1997년 6월1일, 카춘젠가 다원을 ‘유기농 농장’으로 인정했고, 일본의 새로운 유기농 상품에 관한 규정에 의해서 MAFF(농업, 삼림, 어업부)는 KTE가 JAS(일본 농업규정)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했습니다. 마찬가지로 KTE는 2004년 USDA-NOP로 인정되었고 2003년에는 FLO생산자로 공인되었습니다. 따라서, 유기농법 생산공간은 NASAA에 의해 감독되고 있고, 정기적으로 농민들에게 유기농법에 관한 트레이닝 워크샵을 실시하고 매년 NASAA조사관이 유기농 토질을 확인하고 비옥함까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to top 초록우산은 꿈과 소망을 인증마크